임창정, 막힌 속을 뻥…8일 사이다 보컬 ‘멍청이’ 공개

입력 2023-02-08 15:00  



가수 임창정이 28년 가수 역사를 되짚는 ‘멍청이’로 돌아온다.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가 발매되는 가운데, 임창정은 같은 날 오후 6시 30분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멍청이’ 라이브를 선보인다.

올해로 데뷔 28년 차 가수인 임창정은 ‘소주 한 잔’, ‘날 닮은 너’, ‘그때 또 다시’, ‘내가 저지른 사랑’ 등 많은 히트곡과 함께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이번에도 세월을 타지 않는 감성 ‘멍청이’를 예고하고 있다.

미니 3집 ‘멍청이’에는 타이틀곡 ‘멍청이’를 포함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 (Inst.)’ 총 5곡이 수록, 온전한 임창정의 감성을 그려낸다.

타이틀곡 ‘멍청이’는 전주부터 시작되는 웅장한 스트링과 피아노의 하모니에 귀를 기울이게 만들고, 이번에 새롭게 시도한 록 느낌의 편곡이 인상적이다. 예상 밖의 멜로디 전개와 임창정의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답답한 마음을 뻥 뚫어줄 예정이다.

특히 임창정은 이번 미니 3집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작곡 및 작사에 참여, 호소력 짙은 가창력은 물론 ‘뮤지션 임창정’의 음악 색깔 역시 기대케 한다. 여기에 타이틀곡 ‘멍청이’는 오랜 시간 임창정과 함께한 히트메이커 멧돼지 프로듀서와 늑대 프로듀서, 다양한 스펙트럼의 인기 작곡팀 어벤전승, JYMON이 협업해 완성했다.

리스너들이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를 잘 캐치하는 임창정인 만큼, 이번 미니 3집에 수록된 가사와 멜로디 또한 매력적이다. 임창정은 각 악기 연주들에 자신의 보컬을 더하는 등 대중의 눈물샘을 자극할 준비를 마쳤다.

오랜만에 본업인 가수로 복귀하는 임창정은 신보 발매와 함께 총상금 천만 원을 자랑하는 ‘멍청이’ 커버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8일 오후 7시부터 오는 18일 오후 6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멍청이` 브릿지와 3절 후렴을 포함한 1절 이상 분량의 커버 영상을 ‘임창정’, ‘IMCHANGJUNG’, ‘멍청이’, ‘멍청이커버콘테스트’, ‘YESIMENTERTAINMENT’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는 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임창정은 오후 6시 30분부터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