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프롬 퀸`이 될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측은 8일 “아이브가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해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고 밝혔다.
데뷔 이후 아이브는 음악방송 37관왕(`일레븐(ELEVEN)` 13관왕, `러브 다이브(LOVE DIVE)` 10관왕,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14관왕)`을 비롯해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었다.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로 거듭난 아이브가 데뷔 이래 처음 개최하는 단독 공연인 만큼 `더 프롬 퀸즈`에 대한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개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브의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하나. 미처 몰랐어 팬 콘서트가 이리 다채로운지
처음 열리는 팬 콘서트인 만큼 아이브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보컬 무대는 물론, 공연의 재미를 더할 게임 코너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MC 재재와 아이브의 호흡 역시 이번 공연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앞서 지난해 4월 `문명특급`을 통해 남다른 티키타카를 선보인 바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12일 공연은 전 세계에 있는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다.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에 생중계돼 다채로운 모습으로 첫 번째 팬 콘서트를 채워나갈 아이브의 모습을 공연장의 열기 그대로 고스란히 느끼며 함께 즐길 수 있다.
둘. 이거면 충분해 웃고 즐기는 `이런 게임`
`더 프롬 퀸즈`는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한 공연인 만큼 다양한 게임 코너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게임마저도 팬 콘서트 콘셉트에 충실한 코너로 마련해 무대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최고의 프롬 퀸이 되기 위한 아이브 멤버들 간의 치열한 대결들로 현장은 더욱 뜨겁게 달궈질 예정이다.
셋. 팬 콘서트 장점이 뭔지 알아? 바로 `유닛 무대`인 거야
이번 공연에서 아이브는 오직 `더 프롬 퀸즈`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들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앞서 각종 연말 무대를 통해 `러브 다이브`의 다양한 버전을 선보인 바 있는 아이브는 또 한 번 독보적인 콘셉트로 무대를 압도한다.
다채로운 무대로 콘셉트 장인으로 거듭난 아이브는 팬 콘서트만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한 무대부터 신선한 조합의 유닛 무대까지 선보이며 상상 그 이상의 무대들로 팬들에게 선물과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는 11일(토) 오후 6시, 12일(일) 오후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12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생중계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