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팬들에게 전하는 신곡에 따뜻한 마음을 함께 담았다.
하성운은 지난 8일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 (스노위 스타즈)`의 음원과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또한, 공식 팬카페에 자필 손편지를 게재하며 팬덤 하늘(HA:NEUL)에게 잊을 수 없는 생일 선물을 전했다.
`Snowy Stars`는 현재 성실하게 군 복무 중인 하성운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신곡이다.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입대 전 녹음을 마쳤다.
가사, 보컬과 더불어 앨범 소개글이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하성운은 음원 플랫폼에 공개되는 `Snowy Stars`의 앨범 소개글을 직접 작성했다. 특히 "이 곡을 통해 하늘이들의 겨울을 예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싶었고 또 하늘이들이 마음속에 품고 있을 생각이나 감정들을 같이 공감하고 싶었습니다"라는 구절이 곡의 감동을 배가한다.
팬덤 하늘이 탄생한 기념일인 2월 8일을 매년 세심하게 챙겨온 하성운은 군 복무 중에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오롯이 팬들을 위해 입대 전에 `Snowy Stars`의 녹음을 진행하며 선물을 준비했다는 점에서 하성운의 남다른 팬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손편지에서 하성운은 군 복무 중인 근황과 함께 "지금까지 제 곁에서 저와 함께해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우리 하늘 생각하면서 부른 노래니 좋아해주실 거라 믿어요. `Snowy Stars` 들으면서 남은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고 따뜻하게 보내주세요"라고 진심을 전했다. 이에 `Snowy Stars`는 하성운과 팬들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공감대로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하성운은 지난해 입대 전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성실한 군 복무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하성운의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