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미래대, 성인학습자 및 직장인 대상 산업체위탁 신입생 2차 추가 모집

입력 2023-02-13 11:12  


동양미래대학교(총장 김교일)가 2023학년도 직장인 직무향상을 위한 무시험 산업체위탁전형 신입생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산업체위탁 교육은 산업현장에 계속 근무 중인 고등학교 졸업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을 가진 사원에게 대학의 전문직업 교육을 받을 기회를 제공하고, 직장인의 평생교육 및 계속교육을 위해 마련된 제도다.

산업체에서 전문교육을 필요로 하는 직원을 선발해 위탁교육을 의뢰하고, 대학은 정규교육 후 정규학생과 동일한 전문학사 학위를 부여한다.

동양미래대는 실무중심으로 교육과정을 편성하는 등 산업체위탁 입학생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2차 모집인원은 기계공학과(2년제) 11명, 기계설계공학과(2년제) 12명, 전기공학과(2년제) 14명, 정보전자공학과(2년제) 7명, 컴퓨터정보공학과(3년제) 22명, 건축과(3년제) 19명), 경영학과(2년제) 8명, 세무회계학과(2년제) 28명으로 총 8개 학과에서 121명이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4대보험이 가입된 산업체에 9개월 이상(2023년 2월 말 기준) 재직 중인 자, 특성화고등학교 · 마이스터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일반고 졸업(예정)자 중 위탁직업교육과정 이수자의 경우 입학 시 산업체 근무 개월 수 상관 없이 재직 중인 자 등이며, 직종 또는 업무 분야와 관계없이 모든 학과에 지원할 수 있다.

동양미래대 산업체위탁 전형 지원자는 산업체위탁교육 의뢰서 1부, 산업체위탁교육 계약서 2부, 고등학교 졸업(예정) 증명서(또는 검정고시합격증명서) 원본 1부, 4대 보험 가입내역서(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 산재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각 1부, 안내문 1부,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 등을 제출해야 하며, 직업과정수료(예정)자는 직업과정 수료(예정) 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2차 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15~22일 오후 3시까지며 접수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동양미래대 입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