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sogumm (소금)이 AOMG에서의 마지막 신곡을 선보인다.
sogumm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랑해]를 발매한다.
[사랑해]는 sogumm이 AOMG에서 발표하는 마지막 신곡이다. 지난 2019년 방송된 MBN `사인히어`의 우승자 sogumm은 지난 3년간 AOMG에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신곡 `사랑해 (Feat. 실리카겔)`은 sogumm 특유의 몽환적인 음색과 실리카겔의 연주가 어우러진 곡이다. `사랑해`라는 애정 표현을 곡명에 활용한 만큼 어떤 메시지를 담아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제작됐다. sogumm은 `사랑해 (Feat. 실리카겔)` 발매에 앞서 오늘(14일) 낮 12시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지난 10일부터 sogumm은 AOMG 공식 SNS를 통해 [사랑해]의 레트로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곡의 유니크한 감성을 예고했다. 발매일인 밸런타인 데이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문구도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사랑해] 발매 하루 전인 13일에는 sogumm이 직접 손편지를 공개하며 "AOMG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하며 성장할 수 있었고, 받은 사랑을 통해 제가 하는 음악에 조금더 용기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또 다른 시작을 하게 될 저의 모습을 지켜봐주세요"라고 인사했다. AOMG와 계약이 종료되는 첫 번째 아티스트로서 sogumm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sogumm의 새 디지털 싱글 [사랑해]는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