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도수 선호 소비자 겨냥…CU, 딸기 주류 3종 출시

입력 2023-02-19 21:59  





편의점 CU가 낮은 도수의 술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제철 과일 딸기로 만든 주류를 선보인다.


CU는 딸기 주류 알딸딸 딸기 맥주, 딸기 셀처, 에스더버니 딸기 샤르르 3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알딸딸 딸기 맥주는 독일 바이메른 전통 맥주 제조 방식인 헬레스로 양조했다.

딸기 셀처는 탄산에 다양한 맛을 가미한 술인 하드셀쳐 종류다.



에스더버니 딸기 샤르르는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만든 막걸리 스타일의 술이다.

CU는 기준 중년층에 국한됐던 막걸리 주요 소비자를 MZ세대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영호  기자

 hoya@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