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 대륙 사로잡다…두 번째 라이브 투어 만에 차세대 K팝 월드 스타 발돋움

입력 2023-02-20 09:00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차세대 K팝 월드 스타로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소속사 측은 20일 “피원하모니가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댈러스 페어파크 뮤직홀에서 진행한 공연을 끝으로 ‘2023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1ONEE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이번 라이브 투어를 통해 1월 서울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덴버, 휴스턴, 시카고, 애틀랜타, 레딩, 뉴욕, 워싱턴 D.C., 내슈빌, 오스틴, 댈러스의 미국 12개 도시를 돌며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피원하모니는 지난해 11월 30일 발매한 미니 5집의 수록곡 외에도 지난 2022년 첫 번째 라이브 투어 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트리스트로 단숨에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피원하모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수준급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눈에 띄는 성장사를 이어 나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었다.

그중 피원하모니 뉴욕 공연에서는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이 특별한 인연으로 오프닝 무대에 서 팬들에게 색다른 무대를 선사했다. 이에 피원하모니는 매 공연 전날부터 공연장 앞에서 밤새 줄을 서고 전곡을 떼창하는 등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은 물론이고, 투어를 도는 지역마다 외신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미국 인기 아침 프로그램 CBS ‘그레이트 데이 휴스턴’에 출연하고, 펜실베니아 주 뉴스 WFMZ-TV에 보도됐다.

특히 미국 현지 음반 관계자는 이번 피원하모니의 투어에 대해 “가장 주목할 점은 피원하모니가 그룹으로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두 번째 미주 투어는 더 큰 공연장에서 한층 커다란 규모로 준비되었고, 피원하모니는 이에 맞게 완벽한 공연으로 모든 것을 매치시켰다”며 “피원하모니의 미국 내 팬덤이 정말로 성장하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짧은 시간 안에 피원하모니가 이뤄낸 성장은 매우 놀랍다”고 피원하모니의 뛰어난 성장세에 관심을 표했다.



또 다른 현지 공연 프로모터는 “피원하모니의 미래는 매우 밝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에겐 거부할 수 없는 강한 에너지가 있으며, 그들이 무대에 오르면 공연장은 폭발적으로 변한다. 피원하모니가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하고 높이 올라갈지 기대된다. 이번 투어는 큰 성공이었다고 생각한다”며 피원하모니만의 강점을 짚어내고, 피원하모니가 이끌어 나갈 미래에 주목하기도 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K팝 대표 주자’의 반열에 우뚝 선 피원하모니가 성공적인 투어로 막강한 파워를 제대로 입증했다.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에너지 넘치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출중한 라이브 실력으로 상승 곡선을 이어오고 있는 피원하모니가 앞으로 보여줄 무한한 성장을 기대케 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