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새 EP `The Flag`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소속사 안테나에 따르면, 오는 3월 2일 발매되는 권진아의 새 EP `The Flag`는 지난 21일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The Flag`는 권진아가 EP ‘우리의 방식`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피지컬 앨범으로 96 페이지 분량의 북클릿과 CD로 구성됐다. 특히, 매거진 콘셉트로 제작된 북클릿은 곡 마다의 무드를 담은 다채로운 이미지들은 물론, 앨범 전반에서 표현된 비주얼 요소들을 확인할 수 있는 패션&뷰티 섹션, 음악 작업기를 담은 인터뷰 섹션 등 앨범 제작과 관련한 모든 요소를 담아, 풍성하고 알찬 콘텐츠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권진아는 내달 2일 새 EP `The Flag`를 발매한다. 전작들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권진아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권진아는 신보를 통해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콘셉츄얼한 매력을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권진아는 신보 발매를 기념해 다음 달 4일 팬사인회를 진행, 긴밀히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후 4월 1~2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데뷔 후 최대 규모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