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미니 5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Groovy'

입력 2023-02-24 11:20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완성도 높은 신보로 돌아온다.

크래비티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STER : PIECE(마스터 : 피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Groovy(그루비)`를 시작으로 `FLY(플라이)`, `Get Lifted(겟 리프티드)`, `Baddie(배디)`, `A to Z(에이 투 제트)`, `Light the way(라이트 더 웨이)`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Groovy`는 2000년대 레트로 팝과 힙합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크래비티 고유의 분위기와 에너지를 담았다. 세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해 각자의 개성을 드러냄과 동시에 팀 색깔을 선명히 했다. 앞선 앨범들을 통해 꾸준히 앨범 참여도를 높여온 두 사람은 타이틀곡 외에도 `FLY`, `Get Lifted`, `Baddie`의 랩 가사를 도맡았다.

특히 전작의 수록곡 `Colorful(컬러풀)`의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드러낸 우빈은 이번 신보에 두 번째 자작곡 `Light the way`를 실어 성장을 증명했다.

더불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y Turn(마이 턴)`을 비롯, `Bad Habits(배드 해비츠)`, 정규앨범 파트2 수록곡 `Chandelier(샹들리에)` 작사에 참여한 바 있는 우주소녀 엑시가 이번에도 `A to Z` 작사에 참여해 힘을 보태는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퍼즐처럼 맞물려 또 하나의 마스터 피스를 기대케 한다.

`MASTER : PIECE`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4집 `NEW WAVE(뉴 웨이브)`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크래비티는 전작을 통해 초동 판매량 11만 장, 총판 20만 장을 넘기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할 뿐 아니라, 타이틀곡 `PARTY ROCK(파티 록)`으로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한 최근에는 두 번째 국내 팬 콘서트 `2023 CRAVITY FAN-CON `Dear My LUVITY`(2023 크래비티 팬콘 `디어 마이 러비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팬들과 쉼 없는 소통을 펼쳤다.

한편 크래비티의 미니 5집 `MASTER : PIECE`는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