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이 사랑의 감정을 꽃의 감각으로 피워낸다.
소속사 측은 “예성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Sensory Flows`(센서리 플로우스)의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플로럴 센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Floral Sense`는 `Sensory Flows`에 수록된 10곡에 타이틀곡 `Floral Sense (Feat. 윈터 of aespa)`와 예성 솔로 버전의 `Floral Sense`, `그대에게 (Mother)` 등 신곡 3곡이 추가로 수록된 스페셜 버전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Floral Sense`는 도미노처럼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한 삶에서도 꽃의 감각이 해와 물을 향하여 자라나고 피어나는 것에 빗대어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에스파 윈터가 피처링에 참여해 예성과 첫 번째 듀엣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의 매력적인 목소리 합이 `Floral Sense`의 스토리텔링을 더욱 설득력 있게 전달한다.
이밖에도 2번 트랙 `그대에게 (Mother)`는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어머니에게 가장 하고 싶었던 말을 담아냈으며, 마지막 트랙으로는 예성이 혼자 가창한 `Floral Sense` 솔로 버전이 자리했다.
`Sensory Flows`에 이어 이번 `Floral Sense`에도 예성의 감성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겨 있다. 이번 타이틀곡 `Floral Sense`도 김다니엘과 함께한 인디팝 장르로 듣기 편안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예성만의 음악 세계가 겨울과 봄 사이 많은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전해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예성의 정규 1집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