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은 지난 16일부터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ABL생명은 이번 공채를 통해 ▲영업마케팅 ▲상품 및 계리 ▲자산운용 ▲경영지원 ▲디지털/IT ▲보험지원 등의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입사를 원하는 지원자는 26일까지 ABL생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ABL생명의 이번 신입사원 공채는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온라인 역량검사 ▲면접 전형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ABL생명은 4월 중에 최종 입사자를 결정할 계획이다.
내년이면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는 ABL생명은 1954년에 출범한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생명보험사다. ABL생명은 직원들의 근무만족를 제고하고 일과 삶의 균형(Work and Life Balance)을 조화롭게 하기 위해 출산 및 양육 지원 제도 운영,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님’ 호칭 제도, 근무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시차출퇴근제’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22년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3회 연속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이상윤 ABL생명 인적자원실장은 “젊은 인재들이 공정한 기회를 통해 ABL생명에서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게 됐다. 함께 성장해나갈 역량 있고 패기 있는 지원자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