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회만을 남겨둔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의 마지막 OST가 공개된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23일 “오늘 오후 6시 '성스러운 아이돌' OST Part.7 별은의 '아주 잠시만이라도'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김민규, 고보결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하루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로, 회를 거듭할수록 기상천외한 웃음 코드와 휘몰아치는 전개를 통해 안방극장에 중독성 강한 코믹력을 퍼뜨렸다. 또 우연우와 김달, 두 사람의 로맨스가 많은 시청자들의 깊은 사랑을 받아왔다.
23일 종영을 앞두고 발매되는 '성스러운 아이돌'의 마지막 가창곡 '아주 잠시만이라도'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로해 주고 옆에서 따스하게 감싸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따뜻한 기타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에 별은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곡은 먼데이 키즈의 '가을 안부', 김나영의 '솔직하게 말해서 나', 송하예의 '새 사랑' 등의 대표곡들로 사랑받아 온 히트 작곡가 이도형, 그리고 김기태의 '계절을 돌고 돌아'를 비롯해 민경훈, 김필, 전상근, 한동근, 백지영, 이하이 등의 보컬리스트들과 다양한 작업들을 진행해 온 작곡가 이기환이 의기투합해 탄생시켰다.
별은의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아주 잠시만이라도'는 23일 밤 최종회를 맞는 '성스러운 아이돌' 속 우연우와 김달, 두 사람의 이야기에 어우러져 짙은 여운을 남길 것이다.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의 OST Part.7 별은의 '아주 잠시만이라도'는 2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되며, 오는 30일 오후 6시에는 기존에 공개된 가창곡 7곡을 포함해 드라마에 삽입된 스코어 곡들까지 총 40트랙이 담긴 OST 합본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