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토), 26일(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릴레이 공개방송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오는 25일(토)과 26일(일) [FOMC 이후 핵심 유망주는?]을 주제로 주말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본 방송에 출연하는 한국경제TV 한옥석 파트너는 "지금은 비포장도로 진입기입니다. 순탄하게 달리던 '코스닥 버스'는 미국의 경제지표 호전 속 긴축 강화 모드 전환으로 우리의 시장도 점차 영향권에 진입하는 형국입니다. 특히 미국의 금리인상 속도 강화는 금융권의 채권투자 손실을 초래하고, 그 영향으로 일부 금융사가 위기를 맞는 양상으로 이어지는 상황입니다. 이 같은 상황은 채권에 투자하고 있는 미국의 은행권이 의심받는 상황에 이르고 있고, 이것이 나중에는 글로벌 시스템 불안으로 전개될 수도 있다는 점에서 우리 시장도 긴장할 수밖에 없습니다. 당분간은 변동성이 강한 장세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이 고비를 넘긴 후 5월 이후 다시 시장은 안정을 되찾고 상승으로 다시 진입할 것으로 전망합니다"라고 전했다.
주말 공개방송은 25일 토요일 오전 9시 송관종 파트너의 [다음 주 시장을 압도할 핵심 주도주는?]을 시작으로 신학수, 안인기, 김동엽, 임종혁 파트너의 방송이 진행된다.
다음날인 26일 일요일 오전 10시 한옥석 파트너의 [분기 말 시장 전망과 테마별 점검]을 시작으로 박찬홍, 강재현, 김형철, 감은숙, 박한샘, 홍의진 파트너의 방송이 진행된다.
와우넷 주말 공개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전과 일요일 오후에 진행되며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