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 콜라가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 그룹 뉴진스(NewJeans)를 발탁하고 신규 코카 콜라 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진스는 데뷔 직후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Z세대 아이콘으로 떠오른 K-POP 그룹이다.
코카 콜라는 뉴진스와 코카 콜라 제로 제품 관련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으로, 특히 코카 콜라의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음원을 낼 예정이다.
코카 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는 코카 콜라의 짜릿함을 가볍게 마시는 즐거움은 물론, MZ세대 문화를 선도하는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라며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로 만나는 짜릿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 콜라는 지난 2006년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를 출시,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을 선두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