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엑소 디오)가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서 본 적 없던 ‘新 캐릭터’로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도경수가 출연하는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은 고삐 풀린 여섯 남자들이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게임을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가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 코미디언 이용진, 양세찬과 함께 천진난만한 훗카이도 여행기를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도경수는 회를 거듭할수록 무르익는 멤버들과의 차진 케미는 물론 빵빵 터지는 타율 높은 입담과 장난기 어린 표정, 훗카이도의 드넓은 설원에 몸을 내던지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면면으로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도경수는 손바닥 밀치기 대결에서 상대팀에게 완승을 이끌어내는가 하면, 쪽지시험 중에는 엉뚱함으로 폭소를 자아내고, 오마카세가 걸린 알까기 술래잡기에서는 1등에 등극하는 등 재미와 실속을 모두 챙기는 ‘게임 천재’의 재능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더불어 30일 방송되는 ‘수수행’에서는 선공개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노래방 에피소드가 예고된 만큼, 앞으로도 계속될 도경수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도경수가 눈부신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