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P1Harmony)가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과 함께한 신곡 ‘Super Chic’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이 함께한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의 사진이 스크랩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 멤버들은 훈훈한 비주얼 조합을 자랑하며 흑백 무드로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사진이 붙어 있는 배경에는 멤버들의 이름과 컬래버레이션 곡 ‘Super Chic’에 대한 정보가 적혀 있어 발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은 지난여름부터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들은 원더월이 한국에서 개최한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 페스티벌에서 만나 챌린지, 비하인드 영상 등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후 피원하모니의 뉴욕 공연 오프닝 무대에 뉴 호프 클럽이 등장, 오는 4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뉴 호프 클럽의 단독 내한 공연에 피원하모니가 출격을 예고하며 음악적 교류를 이어간다.
작년 5월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스웨츠와 협업을 진행하며 차세대 K팝 대표 주자로 글로벌의 주목을 받아온 피원하모니는 이번 뉴 호프 클럽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또 한 번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이 컬래버레이션한 디지털 싱글 ‘Super Chic’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4월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