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풍등’ 인기 계속…2023년 첫 명예의 전당→명품 가수 입지 넓혔다

입력 2023-04-12 11:10  



가수 이찬원이 비주얼, 실력, 인성에 이어 명예까지 얻었다.

?

첫 정규 앨범 ‘ONE’(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무대에 오르며 감동적인 보이스를 선사했던 이찬원은 지난달 6일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타이틀곡 ‘풍등’으로 1위 사냥을 시작, 이어 13일에도 1위를 차지하며 ‘트롯돌’의 화려한 컴백을 알린 바 있다.

?

뜨거운 팬덤 화력과 끝없는 대중의 관심에 힘입어 이찬원은 27일 방송된 ‘더트롯쇼’에서도 총점 9076점이라는 놀라운 점수와 함께 최종 1위에 등극했고,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예의 전당’ 주인공이 됐다.

?

앞서 정규 1집 초동이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데 이어 역대 솔로 가수 음반 초동 8위(초동 집계 기준 2월 20일~2월 26일)에 이름을 올린 이찬원은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오르며 다시 한번 대세 인기 가수다운 탄탄한 팬층을 자랑, 더불어 자체 커리어까지 성공적으로 경신했다.

?

특히 이찬원이 2023년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 첫 주인공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이찬원은 쟁쟁한 아티스트들과의 경쟁에서 당당히 2023년 첫 주인공으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 신기록 제조기다운 행보를 보였다.

?

여기에 이찬원은 정규 1집 수록곡 ‘밥 한 번 먹자’로 지난 3일 ‘더트롯쇼’에서 또 한 번 1위에 오르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찬원은 타이틀곡 ‘풍등’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후 수록곡으로도 1위 접수에 나섰고, 후보에 오르는데 그치지 않고 1위의 영광을 안았다.

?

호감형 이미지와 감동을 주는 목소리로 시청자 선호도는 물론, 음원 점수, 방송 점수, 사전 및 실시간 투표에서 현재까지도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찬원의 남다른 인기에 이목 집중되는 동시에 그가 보여줄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

본업인 가수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으로 안방극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는 이찬원은 오는 19일부터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새 MC로 합류, 만능 엔터테이너의 입지를 넓혀갈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