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The Wind)가 싱그러운 첫 신곡으로 데뷔 예열에 나선다.
더윈드(신재원, 김희수, 타나톤, 최한빈, 박하유찬, 안찬원, 장현준)는 1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에 수록된 1번 트랙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월 정식 데뷔를 앞둔 더윈드는 오는 21일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음악적인 소통 행보에 돌입한다.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는 지난 17일 'Prologue 꿈, 바람이 되다'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트레일러에 배경 음악으로 사용돼 일찌감치 팬들의 관심을 받은 곡이기도 하다.
이번 티저 영상에도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잘 담겨 있다. 더윈드는 자전거를 타고 벚꽃 나무가 흐드러지게 핀 도로 위를 달리며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바람을 느끼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자 이제 시작이야. 힘들고 지칠 때도 있겠지만 함께 가볼게"라는 내레이션이 펼쳐져 예비 리스너들의 가슴을 뛰게 한다.
길 위를 수놓은 벚꽃잎과 자전거 그림자를 배경으로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2023.4.21 Fri 0:00 KST'라는 곡명과 공개일시가 적힌 마지막 장면은 더윈드의 첫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더윈드는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의 전곡 음원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뮤직비디오 본편은 이달 21일 0시 더윈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