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불붙은 2023년 상승세…음원 파워 증명→방송?행사 러브콜 쇄도ing

입력 2023-04-21 15:00  



가수 임한별이 예능과 음원 차트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최근 음원 차트에서 연이은 성공을 거두며 다양한 방송, 공연 활동을 통해 열일 행보를 예고한 임한별의 2023년 상반기 활약상을 짚어봤다.

# '이별 발라드 장인'의 New 발라드, 음원 차트 롱런 인기

임한별은 지난 2일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발매하고, 고품격 이별 감성을 선사하며 올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고 있다. '팬덤 위주' 아이돌 그룹의 음원이 차트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가운데,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는 발매 직후 차트인에 성공하며 지금까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작년에 발매된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와 함께 일명 '그랬어' 시리즈의 연이은 성공으로 명실상부 '대세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이 밖에도 KBS2 '커튼콜’, tvN ‘성스러운 아이돌'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가창, 포맨(4MEN) 기억 되감기 프로젝트 '안녕 나야' 발매 등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통해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보여주며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증명하고 있다.

# 임한별표 맞춤형 디렉팅 빛난 '보이즈 플래닛' 보컬 마스터

임한별은 지난 20일 종영한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의 보컬 마스터로 연습생들의 노래 실력 향상을 책임졌다. 지난해 방영된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서 한 차례 증명된 임한별표 맞춤형 디렉팅이 '보이즈 플래닛'에서도 재증명된 것이다.

임한별은 따끔한 평가와 지적, 따뜻한 조언을 넘나드는 촌철살인 심사로 참가자들의 실력 향상에 큰 힘을 보탰다. 참가자들과 긴밀히 교감하며 그들이 역량과 잠재력을 꽃피울 수 있도록 뜨거운 활약을 펼쳤고, 마스터로서의 진지한 모습 뿐만 아니라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며 프로그램 내의 감초 역할도 톡톡히 해냈다.

# 5월 단독 콘서트 개최로 열일 행보ing

임한별은 오는 5월 20일, 21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OPEN STUDIO>’ 개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그간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고퀄리티 무대와 심혈을 기울인 공연 연출, 완벽한 라이브로 구성된 풍성한 셋리스트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원 차트 외 다양한 방면에서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임한별은 분야를 뛰어넘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에 임한별이 앞으로 보여줄 행보와 활약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응원과 관심을 보내오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