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부산, 키즈 & 키덜트 패키지 2종 출시

입력 2023-04-27 16:00  



웨스틴 조선 부산이 ‘해피 키즈케이션’과 ‘해피 플레이케이션’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오는 1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해피 키즈케이션’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하는 키즈 바캉스’를 테마로 객실 1박과 함께 웨스틴 키즈 배스로브 1개와 호텔 레스토랑 3만원 할인권,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페리에 1병, 마카롱 3개)를 제공한다.

레스토랑 할인권은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부터, 다이닝펍 오킴스, 한식당 셔블, 파노라마 라운지, 조선델리까지 호텔 영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키덜트족을 겨냥한 ‘해피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는 오는 7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 1박과 함께 독일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 해변 스낵바 장난감 키트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플레이모빌 해변 스낵바 장난감 키트는 ‘해변 스낵바’를 콘셉트로 피규어 2개, 스낵바를 모티브로 한 매점과 테이블, 야자수 햄버거 등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마치 해운대 해변 또는 올 초 리뉴얼을 마친 웨스틴 조선 부산의 수영장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연상시킨다.

새롭게 단장된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스위트 객실 타입 이용 시에는 수영장 이용 후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프렌치 프라이, 소프트 드링크 2개로 구성된 ‘프렌치 프라이 세트’도 제공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에는 사우나 및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층의 웨스틴 클럽에서의 조식과 조각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 타임 스낵을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해운대 야경을 배경으로 맥주, 와인 칵테일을 즐기는 해피아워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5월 8일까지 호텔 로비에는 어린이와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150cm의 대형 플레이모빌 스탠딩 피규어 4종이 전시되어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호텔을 방문한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3일 동안 호텔을 방문한 투숙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여 객실당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플레이모빌 장난감 세트, 플레이모빌 키링, 스윗니모 초콜릿 등이 준비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