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 함께하는 자동차 여행 ‘빵카로드 시즌2’ 신현준과 황제성이 장혁, 채정안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빵카로드 시즌2’ 촬영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서울 마포구 빵 맛집을 찾아 빵지순례를 나섰다. 연남동에 들어서자마자 황제성은 장혁을 발견하고 반갑게 인사를 했다,
황제성과 장혁은 같은 소속사에 몸 담고 있는 사이. 황제성은 장혁에게 안부를 물으며 “저는 신현준 형이랑 새 프로그램 하고 있다. 저희는 빵 먹으러 가겠다”고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제성은 장혁과 인사를 나눈 후 신현준, 박진이와 함께 본격적인 빵지순례를 시작했다. 연남동 빵 맛집을 찾아다니며 빵을 구입하고 이동 중에 신현준은 장혁과 채정안을 발견하고 두 사람에게 빵 맛집에서 구입한 빵을 건네며 살뜰하게 챙겼다. 장혁과 채정안 역시 신현준을 반가워했고, 신현준은 “촬영 잘 해라”라며 응원을 했다.
‘빵카로드 시즌2’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한다. 오는 5월 3일 저녁 8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같은 날 밤 9시 SBS 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