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임상시험 수탁기관 드림씨아이에스는 오는 12일까지 개최하는 바이오 코리아(BIO KOREA 2023)에 부스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바이오 코리아 2023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올해 18주년을 맞는 국내 최대 바이오 산업 행사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10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된다.
올해 행사에서는 '초연결시대, 신성장 혁신기술로의 도약(Connected era, Leaping towards Next Level)'이라는 주제로 컨퍼런스, 비즈니스 파트너링, 전시, 인베스트페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드림씨아이에스는 바이오 코리아에 부스 참가(부스번호 N27)해 다양한 국내외 고객들을 위해 임상 컨설팅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위해 모회사인 글로벌 CRO 타이거메드(Tigermed)를 초청해 중국 및 글로벌 임상 컨설팅도 부스 현장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전시회 마지막날인 12일 오후에는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위한 임상 규제와 전략'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도 개최한다. 타이거메드에서 온 연자들이 직접 진행하는 세미나로 최근 중국 규제, 성공적인 임상시험계획(IND) 전략,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과의 핵심 교류 등 중국 진출에 있어 꼭 필요한 핵심 내용을 전달하며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유정희 드림씨아이에스 대표는 "많은 바이오 기업이 중국 진출에 관심이 많은 가운데 도움이 될 소식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글로벌 계열사들을 초청해 다양한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림씨아이에스는 제약·바이오산업 및 의료기기 산업의 연구개발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CRO 기업으로, 임상 업계 최초로 지난 2020년 자본시장(코스닥)에 진입한 바 있다. 또 드림씨아이에스와 가족회사인 메디팁은 다수의 전문가를 영입하며 글로벌 임상 및 해외 진출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