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가 순수한 감성으로 여섯 번째 EP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15일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지난 14일과 15일 0시 공식 SNS에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의 B버전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B버전 콘셉트 포토는 CIX의 행복하고 때 묻지 않은 청춘 시절을 담고 있다. 푸릇한 숲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무드를 내뿜는 완전체 비주얼과 감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흰 티셔츠, 청바지, 운동화로 통일감을 준 의상은 CIX의 풋풋한 에너지를 배가한다. 카메라, 슬레이트, 액자 등 엔틱한 소품도 눈길을 끈다.
이어진 개인 컷에서 다섯 멤버는 더욱 짙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타이트하게 담긴 5인 5색 개성이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안겨준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방황을 표현했던 CIX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가까워진 한여름의 분위기가 물씬한 자유로운 감성을 선보였다. ‘OK’ 시리즈의 연작 ‘‘OK’ Episode 2 : I’m OK’를 통해 CIX의 또 다른 청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CIX는 지난 2021년 첫 정규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로 ‘OK’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첫 번째 에피소드로 다섯 번째 EP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을 선보였던 CIX는 이번 ‘‘OK’ Episode 2 : I’m OK’에서 시리즈의 핵심 키워드 중 ‘청춘’을 주제로 새로운 에피소드를 펼친다.
한편, CIX의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