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희소/쌤플러스의 교원 임용고시 대비 '제18회 희소 모의고사'가 18일(목) 16시부터 2차 추가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2차 접수는 지난 16일 1차 현장 모의고사 접수가 유아, 특수(초등, 중등), 국어, 미술, 음악, 보건, 전문상담 등 대부분 조기 마감되어 시험실을 추가 확보해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로 18회째 진행하는 희소 모의고사는 교원 임용시험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하는 시험으로, 실제 학교를 대관해 시험시간, 시험지, 감독관 배치, 전자기기 수거, 안내방송 등 시험장 환경을 그대로 재현한다. 1년에 한 번인 교원 임용시험을 대비해 실전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장 참여가 어려운 수험생이라면 온라인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다. 현장과 동일한 안내방송 제공 등 분위기를 재현하여 현장 못지않은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시험 전후 응시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모의고사 응시에 앞서 나의 목표 점수와 다짐을 작성하면 시험 종료 후 나의 실제 점수와 비교해 보고, 작성했던 다짐을 시험 당일 문자로 받아 볼 수 있다. 시험 종료 후에는 내 응시 인증 사진을 촬영해 블로그에 응시 인증 내용을 작성,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CJ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응시생 전원에게 2024 OMR 노트 증정 및 나의 현재 위치, 보완할 점을 파악할 수 있는 성적표(온라인의 경우 자가채점 진행 시)를 제공한다.
한편, 모의고사 접수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희소/쌤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