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켄리브, 북유럽 여행 '스페셜 기프트' 감사이벤트 실시

입력 2023-05-19 11:50   수정 2023-05-19 15:14


소규모 여행사 링켄리브(대표 조은철)가 스페셜 기프트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자체 제작한 굿즈 여행용 디자인 램프 및 가습기와 신세계 상품권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또한, 북유럽 5개국 집중형의 경우 DFDS 꼬모도르 룸 업그레이드로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현재 6~8월까지 오픈된 상품은 총 7팀으로 여유형 4팀, 집중형 3팀이며, 두 팀은 조기 마감됐다. 특히, 북유럽 여정 출발 두 팀은 프로젝트 아티스트 윤정 작가와 함께 떠나는 테마여행으로 기획됐다. 그 중 '북유럽 여유형 3개국 12일'은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으로 이어지는 여정이며, '북유럽 집중형 5개국 11일'은 덴마크, 에스토니아가 추가됐다.

2023년 업그레이드된 내용은 크게 3가지로 핀란드 사우나 여정이 메인으로 상품 디자인됐으며 북유럽의 꽃 노르웨이 속 베르겐에서의 낭만 여유 일정, 전체적 여행 동선과 스케줄을 여행자 위주로 안락하게 만들어 차원이 다른 북유럽을 경험할 수 있다.

북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바로 크루즈여행이다. 발트해를 건너며 뱃머리에서 바라본 해질녘 노을과 바다의 풍광, 크루즈에서만 느낄 수 있는 낭만과 감성있다. 링켄리브는 편안한 여행을 위해 드럭스 오션뷰로 업그레이드된 선실을 제공한다.

장엄한 피오르 지대를 끼고 이어지는 경이로운 해안의 절경을 만나는 노르웨이 피오르드 투어는 북유럽 여행의 꽃이라 불러도 과언이 아니다. 동화 속 작은 마을 같은 플롬에서 잊지 못할 하루, 산악열차를 타고 코발트빛 협만과 만년설로 덮인 봉우리, 수많은 폭포, 그림같은 마을을 만날 수 있다.

현지에 머무는 컨시어즈의 인솔과 설명으로 트램과 버스, 지하철 등 다양한 대중교통을 이용해보고 구석구석 걸으며 시내를 즐긴다. 차량으로만 이동하며 관광지에 잠깐씩 들러서는 느낄 수 없는 그곳을 스미듯 섞여 여행한다.

그 외에도 보트로 이동해 베르겐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신선한 현지 프리미엄 씨푸드 점심 코스, 지난해 개관한 노르웨이 국립 박물관에서 대표 화가 뭉크 작품 감상 및 노르웨이 대표 작곡가 그리그의 생가에서 작은 음악회 관람, 핀란드의 속살 현지인이 사랑하는 눅시오 국립공원 숲길 휘게 하이킹, 스톡홀롬에서 북유럽의 베르사이유 ‘드로트닝홀름 궁전’까지의 환상적인 보트 투어, 친환경 도시 탈린에서 5성급 호텔 업그레이드, 음식에 철학을 담은 ‘뉴 노르딕퀴진 식사’ 등 특별한 코스가 준비됐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