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 장우혁이 MC 백호와의 인연을 이야기 했다.
최근 진행된 SBS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이하 아이돌 챌린지 2) 촬영에서 백호는 장우혁과 만남에 앞서 “유난히 떨린다”며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백호는 장우혁을 보자마자 배꼽 인사를 하며 어쩔 줄을 몰라 했으나 장우혁은 백호에게 “뉴이스트”라고 말하며 반가운 마음을 전했다.
장우혁은 “사실 제가 2001년도에 댄스팀 뉴웨스트 크루(로 활동했다)라며 “뉴이스트 팀을 만들기 전에 당시 백호 회사 대표님이 나한테 연락을 해서 이름을 써도 되냐 물었던 비화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뉴이스트의 탄생 과정을 다 알고 있다. (저와)관계가 있다”라며 “항상 뉴이스트 나오면 보곤했었다”고 덧붙였다.
장우혁의 말에 백호는 “진짜냐”고 놀라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인사했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소한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 할 수 있다. 백호와 장우혁이 대결을 펼친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