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은 ‘조각보 코스 1+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6월 30일까지 주중(월요일~금요일)에 한해 조각보 레스토랑 코스 메뉴 2인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미트 앤 코 스테이크하우스와 씨푸드 그릴의 시그니처 요리들을 코스 형식으로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미트 앤 코 스테이크하우스의 런치 코스는 4코스로 쉬림프 칵테일 또는 본 메로우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한 전채요리와 물냉이 감자수프, 그리고 참숯 그릴에 구운 미국산 안심 또는 바베큐 폭립 또는 참숯 그릴에 구운 노르웨이산 연어 스테이크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한 메인 요리 그리고 뉴욕 치즈 케이크와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 후식이 준비된다.
디너 코스는 5코스로 쉬림프 칵테일과 본 메로우 또는 크랩 케이크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한 전채요리와 물냉이 감자수프, 참숯 그릴에 구운 한우 1++ 안심 또는 참숯 그릴에 구운 노르웨이산 연어 스테이크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한 메인 요리와 봄브 알래스카 그리고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되어 있다.
씨푸드 그릴의 런치 코스는 4코스로 토마토 부라타 샐러드, 문어구이, 해산물 탈리아텔레 그리고 제주 시트러스 시폰 케이크와 커피 또는 차가 준비된다.
디너 코스는 5코스로 토마토 부라타 샐러드, 해산물 스튜, 농어구이, 랍스타 라이스볼 그리고 제주 시트러스 시폰케이크와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씨푸드 그릴의 대표 메뉴인 지중해식 라이스볼 세트도 주중에 한해 25% 할인이 적용되어 건강한 한 끼를 즐기려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조각보 운영 시간은 런치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디너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