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소리꾼’ 뮤직비디오 유튜브 3억 뷰 돌파…정규 3집 인기몰이 예감

입력 2023-05-25 09: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소리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달성했다.

소속사 측은 25일 “2021년 8월 23일 공개된 스트레이 키즈 정규 2집 'NOEASY'(노이지)의 타이틀곡 '소리꾼' 뮤직비디오가 지난 24일 오후 9시 50분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神메뉴'(신메뉴), 'Back Door'(백 도어)에 이어 '소리꾼'까지 총 세 편의 3억 뷰 이상 기록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소리꾼'은 국악이 결합된 웅장한 사운드, 당찬 기세를 품은 가사가 시너지를 이뤘고 열띤 반응과 함께 스키즈 대표곡으로 자리했다. 뮤직비디오는 여덟 멤버의 위풍당당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겨 국내외 시청자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정규 1집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4억 뷰를 넘어서며 K팝 4세대 보이그룹 기준 첫 4억 뷰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됐다.

컴백을 약 일주일 앞두고 모든 정규 앨범 타이틀곡 뮤비가 호기록을 쓴 가운데 곧 발매되는 세 번째 정규 앨범 '★★★★★ (5-STAR)'(파이브스타)도 두 작품의 롱런 인기에 힘입어 흥행 상승 가도를 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별 다섯 개가 영롱하게 빛나는 새 정규 앨범은 'K팝 대세 그룹'의 최상급 패기와 줏대로 똘똘 뭉쳤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완성한 타이틀곡 '특'을 포함해 '위인전', 'ITEM'(아이템), 'Super Bowl'(슈퍼볼),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DLC'(디엘시), '죽어보자', '충돌', 'FNF'(에프엔에프), 'Youtiful'(유티풀), 'THE SOUND (Korean Ver.)'(더 사운드 (한국어 버전)), 'Time Out'(타임 아웃)까지 총 12트랙이 수록되어 K팝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 정규 3집 '★★★★★ (5-STAR)'와 타이틀곡 '특'은 오는 6월 2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7월 1일과 2일에는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3RD FANMEETING ‘PILOT : FOR ★★★★★’'(‘파일럿 : 포 파이브스타’)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