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MIJOO)가 '본투비 스타'의 진가를 드러냈다.
소속사 측은 26일 “미주가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Movie Star'(무비 스타)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레드카펫 위에서 'Movie Star' 퍼포먼스를 소화하는 미주의 모습이 담겼다. 미주가 걷는 곳마다 플래시가 켜지는 등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준다.
특히 미주는 풍부한 표정 연기와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왕관을 쓰는 듯한 동작의 '무비 스타 춤'과 거울 속 나의 모습을 바라보는 '거울 춤' 등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동작들로 화려한 무비 스타가 된 미주의 모습을 표현했다.
디테일을 살린 감각적인 퍼포먼스에 'Movie Star' 챌린지도 순항 중이다.
유재석을 필두로 내로라하는 국내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일반 유저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미주는 지금까지 키, 광희, 선미, 박진주, 박명수, 몬스타엑스 주헌, 이채연, (여자)아이들 미연&우기, 원어스 건희, 주우재, 비투비 서은광, 에스파 윈터 등과 호흡을 맞추며 색다른 매력을 과시, '챌린지 스타'로 거듭났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Movie Star'는 하우스 기반의 디스코 리듬과 귀에 꽂히는 탑 라인이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미주의 밝은 에너지와 풍성한 음악적 요소가 어우러져 높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한편, 미주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