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덤 "소보스브랜즈, 수년내 10억달러 브랜드 도약…매수 의견"

입력 2023-06-01 13: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사진=Sovos Brands]

투자은행 니덤이 소보스브랜즈(SOVO)를 분석 대상에 신규 편입하고 '매수' 투자의견을 내놨다.

31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니덤의 매트 맥긴리 분석가는 "SOVO는 자사 브랜드 라오스(Rao's)의 파스타소스 성공 이후 피자소스, 페스토 등 다양한 식품 사업으로 브랜드 확장 전략을 통해 라오스 브랜드 성장을 이끌었다"며 "이는 브랜드의 확장과 성장은 물론 회사 매출에도 큰 기여를 했다"고 평가했다.

맥긴리는 "SOVO는 전략적으로 자사의 생산시설과 유통망을 활용해 여러 브랜드와 제품들을 운영 및 공급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방식으로 확장 효율성을 높이고 영업 이익을 극대화 하는 등 매 분기마다 높은 성장을 이끌어 왔다"고 밝혔다.

이어 "SOVO의 다양성과 운영 레버리지 및 생산성 향상으로 올해 28% 성장하고 향후 3~4년 동안 75% 이상 성장해 10억 달러 규모의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SOVO는 단단한 재무와 건전한 대차대조표로 인해 향후 인수합병에 나서도 충분히 유리한 위치에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