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음악방송 첫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소속사 측은 9일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800회 특집에 출연해 정규 1집 ‘Unlock My World' 타이틀곡 '#menow'와 수록곡 'Attitude' 무대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Attitude'로 포문을 연 프로미스나인은 올 화이트 착장으로 무대에 올라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다크한 분위기의 비트와 시크한 멤버들의 보컬은 강렬하게 귀를 잡아끌었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멋쁨' 폭발하는 인상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프로미스나인은 곧장 타이틀곡 '#menow'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컨템퍼러리한 리듬과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벅찬 감상을 안겼다. 특히 '숨김없이 이대로 like it. 새로워 me now. 이게 나야. 이런 난 어때?'라는 진솔한 메시지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또한 양손으로 웨이브를 타는 등의 포인트 안무는 누구나 따라하기 쉬워 보는 이의 흥을 돋웠다.
프로미스나인은 정규 1집 ‘Unlock My World'를 통해 한층 성숙하고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