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록 시즌2’ 김신록, 고명딸에서 상관으로 이성민과 재회…여청계 팀장으로 활약 예고

입력 2023-06-13 09:00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의 새로운 인물 연주현 캐릭터 스틸이 첫 공개됐다.

여성청소년계 새로운 팀장 연주현으로 이성민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된 김신록의 활약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김신록이 분한 연주현은 ‘형사록 시즌2’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이자 금오서 여성청소년계 팀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유도복을 차려 입고 시합에 임하는 김신록의 모습은 상대방을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보다 한치의 빈틈이라도 허용치 않겠다는 결의가 서려 있는 눈빛에서는 연주현의 집요하고 냉철한 면모가 엿보인다.

이처럼 원칙과 절차를 중요시 여기는 성격의 연주현과 여청계에 와서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형사 생활을 하려고 하는 김택록이 어떻게 부딪힐지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특히 김신록은 “극중 유도 실력자인 연주현을 통해 처음 액션에 도전했다”고 밝혀 이전에는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거친 면모를 선보일 것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드높이고 있다.



김신록은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다음이 너무 궁금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주인공인 김택록을 연기한 이성민 선배님과 더 긴밀하게 호흡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었다”며 ‘형사록 시즌2’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또한 ‘형사록 시즌2’가 시즌1보다 더욱 커진 판으로 돌아온 만큼 새롭게 등장한 인물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바. 매 작품마다 완벽하게 캐릭터에 녹아든 연기로 대중들의 놀라움과 극찬을 받아온 김신록은 “연주현은 비밀이 많은 인물”??이라 예고하며 극의 곳곳에서 긴장감을 불어넣을 그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이다.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정진영, 김신록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지난 시즌1보다 더욱 거대한 이야기를 예고,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 세계 구독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탄탄한 연출은 물론 흡인력 있는 스토리, 여기에 빈틈없이 극을 촘촘히 채워 나가는 배우들의 열연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형사록 시즌2’는 오는 7월 5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