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P1Harmony)가 신곡 ‘JUMP’ 챌린지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소속사 측은 14일 “지난 8일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을 발매한 피원하모니는 음악방송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며 “타이틀곡 ‘JUMP’는 직관적인 점프 안무가 포인트이며, 피원하모니의 개성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피원하모니는 컴백 전후로 글로벌 숏폼 채널에서 ‘JUMP’ 챌린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챌린지 영상 속 피원하모니는 완전체 혹은 개인, 유닛으로 나뉘어 흥 넘치는 ‘JUMP’ 안무를 선보였다. 또한 대기실에서 ‘JUMP’해 화려한 무대 위로 이동하거나 원곡을 빠르게 배속한 ‘JUMP (Sped Up Ver.)’, 지난 9일 발매된 ‘JUMP’의 영어 버전인 ‘JUMP (Eng Challenge Ver.)’ 등 다채로운 콘셉트의 ‘JUMP’ 챌린지로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여러 스타들이 ‘JUMP’ 챌린지에 참여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피원하모니는 NCT 태용, AB6IX 이대휘, CIX 현석, 키코X디핵, 유튜브 채널 ‘8코기네’ 강아지들과 함께 ‘JUMP’ 퍼포먼스를 펼쳐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피원하모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JUMP’ 챌린지 콘테스트를 진행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미니 6집 활동에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이에 ‘JUMP’ 챌린지는 틱톡에서만 860만 회의 조회 수(13일 오후 기준)를 돌파했다.
피원하모니는 컴백 첫날 약 14만 6000여 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타이틀곡 ‘JUMP’ 뮤직비디오는 오픈 24시간 이내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으로 자체 최고, 최단 기록을 세우며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14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JUMP’ 무대를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