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테크(대표 김대영)가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하이파이로즈 사업부에서 개발한 미디어 리스닝룸 시스템 ‘ROSEBLOOM’을 상지카일룸의 최고급 빌라에 공급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이파이로즈는 2015년 국내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하이엔드 오디오에 있어 필수적인 네트워크 플레이어 분야에서 기존 틀을 깬 터치스크린을 내장,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0개 국가에 독점 판매처를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연구개발 투자의 결과는 2021년 국제적인 명성의 EISA(Expert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 어워드에서 하이파이로즈의 네트워크 플레이어 제품 RS150이 2021-2022년 ‘Best Product’를 국내 최초로 수상한 바 있다.
또, JAS가 관리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의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디자인 완성도를 평가하는 레드닷(Reddot) 어워드 또한 2년 연속 수상 했다. 이 밖에도 국가별 하이파이오디오 전문 매거진 스테레오파일, 하이파이초이스, AV포럼, 하이라이트 피델리티, 로스트어워드 등에도 수상했다.
상지카일룸은 ‘상지리츠빌’과 ‘카일룸’을 선보이는 국내 고급빌라 전문 건설회사로 이번 공급 제휴 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음향기술을 접목, 음악과 영상을 동시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실내 음향시스템의 장비는 하이파이로즈의 최고급 모델로 선정하고 최적의 구성이 되는지 사전에 검토하는 음향시물레이션을 제공해 빌라 내부의 리스닝룸 모든 공간에서 음압이 고르게 분포하는지, 음향의 사각지대는 없는지 음향의 주요 요소를 사전에 검토하여 고품질의 설계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