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드림콘서트 인 재팬', 18일 日 사이타마서 개최…기대 포인트는?

입력 2023-06-16 12:20  



'2023 드림콘서트 in JAPAN'이 코앞으로 다가와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래몽래인은 오는 18일 일본의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낮 12시 30분부터 ‘2023 드림콘서트 in JAPAN’(이하 드림콘서트 인 재팬)을 진행한다.

'드림콘서트 인 재팬'은 한일 양국의 음악 팬들이 서로에게 다정한 인사를 건넨다는 'Hello, My Friends!'를 부제로 열린다. 최근 '제29회 드림콘서트 - 부산'이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마무리된 만큼, '드림콘서트 인 재팬'을 향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드림콘서트 인 재팬'의 특별한 기대 포인트를 공개한다.

# '드림콘서트' 첫 해외 공연…한-일 대중문화 교류 촉진 기대

이번 행사는 '드림콘서트'의 첫 해외 공연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지난 1995년을 시작으로 올해 '제29회 드림콘서트 - 부산'까지 이어진 국내 최장수 케이팝 콘서트가 해외로 진출하는 것. '드림콘서트 인 재팬'을 통해 한일대중문화 교류의 촉진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김재중-김준수-제이오원-아이엔아이 등 韓日 환상 아티스트들 참여

'드림콘서트 인 재팬'은 한일 양국의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한국에서는 김재중과 김준수(XIA), 드림캐쳐(DREAMCATCHER), 킹덤(KINGDOM), 에이머스(AIMERS),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 아일리원(ILY:1) 등이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 육성재와 킹덤의 훤이 MC를 맡아 색다른 진행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일본에서는 데뷔 후 모든 앨범을 오리콘주간싱글차트 1위에 등극시킨 제이오원(JO1), 2022년 일본 년간 매상 톱10에 두 번째 싱글을 랭크인한 아이엔아이(INI)과 디엑스틴(DXTEEN) 등의 대세 그룹이 함께한다. 여기에 국내 팬들에게 그룹 아이즈원(IZ*ONE) 출신으로 친숙한 야부키 나코가 MC로서 육성재 그리고 훤과 호흡을 맞춘다.

# JYJ 김재중-김준수(XIA), 특별 합동 무대

그룹 JYJ의 김재중과 김준수(XIA)가 '드림콘서트 인 재팬'에서 만난다. 이들은 케이팝 스타의 원조 격인 가수들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다. '드림콘서트 인 재팬'에서 오랜만의 합동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