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콘서트가 국내를 넘어 해외 개최를 확정, 티켓 전석 매진으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역대 최초, 최대 규모의 글로벌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PEAK TIME)’ 콘서트 ‘YOUR TIME(유어 타임)’ IN TAIPEI는 오는 7월 15일 TICC 타이페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전격 개최된다.
지난 5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열린 총 5회의 서울 공연, 오는 24일, 25일 이틀간 개최를 앞둔 부산 공연에 이어 내달 개최되는 대만 콘서트는 KKTIX를 통해 티켓을 오픈, 35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우승팀 배너(VANNER)를 비롯해 준우승팀 세븐어스(SEVENUS), 그리고 몬트(M.O.N.T)까지 총 9명의 멤버가 함께 한다. 배너와 세븐어스, 몬트는 이미 검증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 다채로운 매력으로 각 팀의 색깔이 오롯이 느껴지는 빈틈없는 무대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현지 팬들을 만나기 위해 매진하고 있는 세 팀은 “서바이벌 때는 단지 커뮤니티를 통해서만 팬들의 응원을 받을 수 있었는데, 직접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게 돼 매우 기대가 된다. 최고의 공연은 물론, 모든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고마움과 벅찬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피크타임’ 콘서트 ‘YOUR TIME’ IN TAIPEI(VANNER x SEVENUS x M.O.N.T)는 오는 7월 15일 오후 7시 TICC 타이페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