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브랜드 캠페인 '여기어때 송'의 영상이 누적 1억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21년 첫 선을 보인 '여기어때 송' 캠페인의 유튜브 영상은 20일 기준 총 1억800만 뷰를 기록했다.
특히, 지난 2일 공개한 신규 영상은 약 2주만에 조회수 1,800만을 기록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성과는 실적 지표로 나타나고 있다. 앱 데이터 분석 업체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여기어때는 지난해 4월부터 14개월 연속으로 여행 분야 월간 신규 설치수 1위를 기록했다.
성수기를 맞아 플랫폼 거래 규모도 빠르게 늘고 있다. 코로나19 종식 이후 첫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외 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뛰었다. 실제 캠페인 공개 후 14일간 거래액은 직전 동기간보다 15% 증가했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매 브랜드 캠페인마다 호응이 늘었지만, 이번 여름 캠페인은 특히 파급력과 화제성이 높다"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외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