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이터널저니 강남’ 오픈…새로운 여행의 즐거움 발견

입력 2023-06-26 13:05  



아난티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터널저니(Eternal Journey)가 강남구 논현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아난티는 여행의 색다른 즐거움과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복합문화공간 이터널저니를 운영하고 있다. 2017년 부산 기장에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를 선보인 이후, 현재 아난티 남해와 아난티 코드(가평) 등 3개 지역에서 운영 중이다. 지난 4월에는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을 오픈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터널저니 강남은 아난티 앳 강남 호텔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했다. 총 6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리테일숍, 그로서리, 멀티라운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가득한 문화 공간으로 꾸며졌다.

지하 1층 및 지상 1층은 샤퀴테리 비스트로와 그로서리로 운영된다. 샤퀴테리 비스트로는 샤퀴티에가 직접 만드는 베이컨, 햄, 소시지, 살라미, 파테 등 다양한 종류의 샤퀴테리를 선보인다. 점심에는 샌드위치, 파니니 등 간단한 식사류를 판매하며, 저녁에는 와인과 샤퀴테리 플레이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이 펼쳐진다.

2층은 다양한 여성 패션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부티크 콘셉트의 스토어가 자리했다. 3층은 뷰티, 리빙, 도서, 잡화 등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을 고수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리테일숍이 있다. 4층 및 5층은 멀티라운지와 라이브러리로 구성돼, 아난티 앳 강남 투숙객과 아난티 컬처클럽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터널저니 강남 오픈과 동시에 아난티 앳 강남도 베이커리 카페, 라운지바 등 신규 시설을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자리한 베이커리 카페 베케트(Beckett)는 소금빵, 깜빠뉴 등 베이커리 메뉴부터 다쿠아즈, 케이크 등 달달한 디저트까지 아난티 스타일의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특히 매장에서 직접 구운 브리오슈로 만든 '프렌치토스트'가 베케트의 대표 브런치 메뉴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살롱 드 모비딕(Salon de Mobydick)도 공간을 확장하며 새단장했다. 오후 6시부터는 위스키&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바로 운영된다. 캐주얼하게 마실 수 있는 칵테일과 싱글몰트, 버번위스키 등 다양한 음료들을 간단한 스낵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이터널저니 강남과 아난티 앳 강남의 신규 시설 오픈으로, 서울에서도 아난티를 더욱 풍성하게 경험하고 누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이터널저니 강남, 빌라쥬 드 아난티 등 아난티의 신규 플랫폼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