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28일 미니 5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독보적 음색’ 명곡 퍼레이드

입력 2023-06-26 15:20  



가수 김성규가 새 앨범 미리듣기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6일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마우스 커서가 이동하며 트랙 리스트를 한 곡씩 클릭할 때마다 김성규의 새 음악들이 흘러나왔다. 더불어 김성규의 미공개 재킷 이미지들이 함께 등장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타이틀곡 '스몰 토크(Small Talk)'를 비롯해 '인트로 : 타임 랩스(Intro : Time Lapse)', '잇 윌 비(It Will Be)', '점프(Jump)', '고 어게인(Go Again)', '섬타임즈(Sometimes)'까지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김성규의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성이 짙게 묻어나는 신곡들이 올여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역대급 명반 탄생을 예고하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열기를 더 뜨겁게 달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성규의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스몰 토크'는 귀에 꽂히는 중독적인 리듬과 멜로디, 경쾌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세상을 향한 아이스 브레이킹을 시도하는 김성규의 음악적 메시지와 듣는 이가 처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는 감각적인 가사가 매력적이다.

김성규는 '스몰 토크' 속 다양한 가사 해석을 통한 재미뿐만 아니라 킬링 파트에 찰떡인 귀여운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이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성규는 수록곡 '점프'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했다. '점프'는 김성규가 인피니트와 인스피릿(공식 팬클럽명)을 생각하면서 쓴 곡으로, 인피니트 리더 김성규로 진솔한 마음이 가득 담긴 가사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측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오는 김성규가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색다른 감성으로 '믿듣' 보컬리스트의 눈부신 존재감을 증명할지 관심이 집중된다”고 전했다.

한편,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