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올해 첫 신곡을 깜짝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28일 “포레스텔라가 오는 7월 1일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White Night(백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White Night(백야)'는 포레스텔라가 지난 17일과 18일 개최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더 라이트) 서울 공연에서 관객들을 위해 무대로 최초로 공개한 선물 같은 신곡이다. 당시 포레스텔라의 고품격 블렌딩 하모니는 물론, 신비롭고 아름다운 곡 분위기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KBS2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도 포레스텔라 멤버들이 'White Night(백야)'를 직접 짧게 가창한 바 있어, 이후 정식 발매 요청을 받아왔다.
소속사 측은 “포레스텔라는 팬들과 대중의 반응에 화답하고자 올해 첫 신곡으로 'White Night(백야)' 정식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며 “무대에 이어 음원을 통해 포레스텔라표 감동과 울림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포레스텔라는 공식 SNS에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완성도 높은 이미지가 이번 신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7월 1일 전까지 포레스텔라의 다양한 티징 콘텐츠가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새 디지털 싱글 'White Night(백야)'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포레스텔라는 7월 8일과 9일 청주 공연에 이어 광주, 창원, 대구, 인천, 강릉, 부산에서도 'The Light' 전국투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