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가방 앨범’ 화제…글로벌 음악 팬들 반응 ‘핫’

입력 2023-06-29 11:40  



뉴진스(NewJeans)가 ‘가방 앨범’을 선보여 화제다. 글로벌 음악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소속사 측은 29일 “뉴진스의 미니 2집 ‘Get Up’은 ‘Bunny Beach Bag ver.’, ‘THE POWERPUFF GIRLS X NJ BOX ver.’, ‘위버스(Weverse) 앨범 ver.’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 중인 미니 2집 ‘Get Up’의 팩샷이 공개되자마자 ‘#뉴진스 앨범’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건 ‘버니 비치 백’ 버전이다. 이 가방에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북, 가사지, 포토카드, 스티커, 엽서, 북마크, CD 등이 담겨 있다. 컬러는 핑크, 화이트, 블루 세 가지다.

여름 컴백에 맞춰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실제 포토북은 ‘10 Things LOVE ABOUT SUMMER’, ‘MUST-HAVES for Summer (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템)’, ‘뉴진스의 가장 완벽한 여름을 보내는 방법’ 등 테마에 맞게 멤버들의 다양한 사진과 귀여운 내용들이 가득하다.

가벼운 소재의 사각형 비치 백은 마치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처럼 키링, 뱃지 등을 활용해 취향대로 꾸밀 수 있고, 실제 들고 다닐 수 있다. 뉴진스는 앞서 데뷔 앨범 때도 어깨에 멜 수 있는 ‘원형 가방 앨범’을 출시해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이번 ‘버니 비치 백’ 역시 취향 저격할 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카툰 네트워크의 ‘파워퍼프 걸’과 컬래버레이션 한 앨범 버전도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뉴진스는 올해로 25주년을 맞는 ‘파워퍼프 걸’과 협업해 뮤직비디오와 앨범을 제작했다. ‘파워퍼프 걸’의 에너지를 닮은 뉴진스 멤버들과 토끼(버니즈)로 디자인한 ‘파워퍼프 걸 앨범’ 버전은 뉴진스만의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감성이 담겼다.

뉴진스의 미니 2집 'Get Up'은 오는 7월 21일 공개된다. 그 전에 같은 달 7일 선공개곡 ‘Super Shy’와 ‘New Jeans’를 선보인다.

뉴진스는 트리플 타이틀곡과 6곡 뮤직비디오 등 풍성한 콘텐츠로 또 한 번 신드롬급 인기를 예고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