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ENHYPEN)이 오는 9월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측은 30일 “엔하이픈이 오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일본 싱글 ‘結 -YOU-’(유우) 발매 소식을 알렸다”고 밝혔다.
‘結 -YOU-’는 오는 9월 5일 발매될 예정으로, 엔하이픈이 일본에서 신보를 공개하는 것은 지난해 10월 일본 정규 1집 ‘定め(사다메)’ 발매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結 -YOU-’에는 일본 오리지널 신곡과 함께 지난 5월 발매된 미니 4집 ‘DARK BLOOD’ 타이틀곡 ‘Bite Me’, 수록곡 ‘Bills’의 일본어 버전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엔하이픈은 앞서 ‘定め(사다메)’와 미니 2집 ‘BORDER : CARNIVAL’로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2주 연속 주간합산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는데, 2개의 작품을 2주 연속으로 정상에 올린 아티스트는 엔하이픈이 유일하다. 특히 ‘定め(사다메)’는 2022년 10월 기준 25만 장 이상의 누적 출하량으로 일본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고, 빌보드 재팬 ‘핫 앨범즈’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에 랭크는 등 일본 내 엔하이픈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엔하이픈은 ‘結 -YOU-’ 발매를 전후로 올 하반기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은 오는 8월 19, 20일 각각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SUMMER SONIC 2023’에 출연하며, 이후 9월 2~3일과 13~14일에는 ‘ENHYPEN WORLD TOUR ‘FATE’ IN JAPAN’을 통해 연속으로 돔 공연(교세라 돔 오사카, 도쿄 돔)을 갖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