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목동점, 리뉴얼 오픈…다양한 이벤트 진행

입력 2023-07-04 14:10  



메가박스 목동점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맛’과 ‘재미’가 있는 푸드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관객을 맞는다.

메가박스는 4일 “목동점이 상영관 1개를 포함한 6층 로비 전체를 전면 재정비 해 신규 공간인 야미버스(YUMMY VERSE), 퍼니버스(FUNNY VEERSE)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야미버스는 고객의 세분화된 취향에 맞게 기획된 푸드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크게 3개 공간으로 구성됐다.

먼저 ‘셀프 라면’ 구역에서는 원하는 라면을 골라서 직접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 국물 라면, 볶음·비빔 라면, 해외 라면 등 국내외 라면 약 35종이 마련되어 있으며 떡, 치즈, 계란, 소시지, 소스 등 취향껏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튀김 매장’은 쉬림프윙믹스세트, 오징어앤칩스, 윙앤칩스 등 튀김 메뉴 13종을 판매하며, ‘팝콘 시즈닝 바’에서는 버터갈릭, 인절미, 와사비마요, 콘소메 등 16가지 다양한 시즈닝으로 원하는 팝콘 맛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야미버스와 함께 선보이는 퍼니버스는 무인 셀프 사진관 플레이 인 더 박스, 약 60여 종의 게임 기기, 노래방 등으로 구성된 놀이 공간이다. 영화 관람 전후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메가박스 목동점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7월 한 달 간 목동점 영화 할인 쿠폰,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등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메가박스 목동점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쉐어 그린(SHARE GREEN)’ 캠페인에 참여하며, 인쇄 색상을 최소화하고 잉크 사용량을 70% 줄인 재사용 가능한 팝콘 봉투를 메가박스 최초로 도입, 적용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그동안 서울 서부 지역의 터줏대감 같은 영화관이라는 상징이 있는 지점인만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리뉴얼 기간 동안 기대감을 갖고 기다려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좋은 사람들과 오래 머물고 싶은 메가박스 목동점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