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키즈모델 김시우·김한서의 SUMMER 화보 공개

입력 2023-07-04 15:38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3년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3 FLOR SUMMER’ 기사 화보를 공개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다섯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김시우, 김한서다.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아역배우인 두 모델은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답게 촬영을 진행했다. 김시우 김한서의 여름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김시우 키즈모델은 화이트 반팔 티셔츠에 초록색 베스트를 매치했다. 더운 여름 에어컨 아래에서 쌀쌀한 날씨까지 챙긴 활용성 있는 룩은 진청 와이드 팬츠를 함께 매치해 더욱 활동성을 높였으며, 운동화로는 마찬가지로 초록색 포인트가 들어있는 반스 올드스쿨을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그린 컬러 포인트를 줬다.

밝게 웃는 미소가 예쁜 김시우 키즈모델과 어울리는 화사한 룩은 올여름 트랜디를 놓치지 않은 사랑스러운 룩이다. 짧게 자른 뱅 헤어로 김시우 모델의 사랑스러움을 더욱 배가 되게 만든다. 디렉팅에 맞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김시우 소속 모델은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차세대 대표 키즈모델이다.

김한서 키즈모델은 레드 체크 패턴의 파자마룩을 선보였다. 레드 톤의 상하의에 블루 포인트가 들어있는 시원한 리넨 소재의 의상은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활동성까지 챙긴 올여름 즈 패션 트랜드 룩이다. 슈즈는 노란색 운동화로 포인트를 줬고 약간의 C컬이 들어간 헤어스타일로 김한서 모델의 귀여움을 한층 더 높였다.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김한서군은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며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제작사 관계자는 “두 배우 모두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했다”며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되는 김시우, 김한서 키즈모델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에서 제작한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3·4·5가 대교어린이TV를 통해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되고 있으며, 대교 놀이 Q 채널을 통해 오후 12시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 ‘PLAY&LEARN TN’에서 매주 목,금 오후 2시 5분에 본방송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5분에 재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당근과캐롯 시즌 1,2’는 ott ‘왓챠’에서 다시보기로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각종 아동복 브랜드와 협업해 발간하는 키즈 매거진 ‘보나몽’, ‘키라키즈’는 교보문고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