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26일 컴백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7일 “소유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썸머 레시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에 따르면 'Summer Recipe'는 소유가 지난해 4월 발매한 미니 1집 'Day & Night'(데이 앤드 나이트) 이후 1년 3개월 만에 준비한 미니앨범이다. 올해 4월 발라드 싱글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로 짙은 감성을 들려준 소유가 올 여름에는 어떤 새로운 분위기의 앨범으로 컴백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Summer Recipe'의 첫 번째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칵테일 일러스트가 보기만 해도 상큼한 기운을 전해주며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앨범명과 커밍순 이미지부터 여름 분위기를 가득 담아내 눈길을 끈다. 소유의 새로운 음악과 비주얼에 대한 정보는 다양한 티저를 통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그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썸머퀸'으로 자리매김해온 소유가 또 한번 여름에 자신의 특장점을 살려 돌아온다”며 “이에 이번 'Summer Recipe'를 통해 소유의 매력을 더욱 다채롭게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고 전했다.
소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