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대체육 버거' 누적 35만개 팔려…전년比 47%↑

유오성 기자

입력 2023-07-07 10: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올해 1월 리뉴얼을 마친 롯데리아 대체육 버거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리아 운영사 롯데GRS는 대체육 버거 '리아 미라클버거Ⅱ' 2종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7% 가량 늘었다고 7일 밝혔다.

리아 미라클버거Ⅱ 2종은 지난 1월 리뉴얼 이후 6개월간 35만개가 팔렸다.

대체육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늘었고, 맛과 식감이 육류 버거와 흡사해 소바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이 버거는 콩단백만 활용해 패티를 구현했고, 소스와 빵도 달걀 등을 제외한 식물성 재료로 구성했다.

롯데GRS 관계자는"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대체육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