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3년의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3 FLOR SUMMER’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여섯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김민서, 정주아다.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아역배우인 두 모델은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답게 촬영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김민서 키즈모델은 플라워 프린팅 포인트의 화이트 반팔 티셔츠에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형광 핑크 컬러를 곁들인 키즈 모델의 룩은 화사한 여름과 어울리면서도 모델의 피부 톤과 잘 어울리는 형광 핑크 포인트가 돋보인다.
관계자는 “신발은 귀여운 단화를 매치해 깜찍한 느낌을 더했고 단정히 묶은 반머리에 사랑스러운 앞머리 뱅 헤어는 김민서 키즈모델의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로 촬영에 최선을 다하여 임해 준 김민서 키즈 모델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정주아 키즈모델은 단정한 화이트 프릴 포인트의 블라우스에 연청 컬러의 치마를 매치했다. 보랏빛 삭스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고 단정한 화이트 단화로 마무리해 세련미를 더했다.
관계자는 “정주아 키즈 모델의 화려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헤어스타일은 기본에 충실해 살짝의 컬을 넣은 중단발 스타일로 했다. 첫 촬영임에도 디렉팅에 맞춰 미소와 멋진 포즈를 보여준 정주아 키즈 모델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배우 모두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했다”며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되는 김민서, 정주아 키즈모델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에서 제작한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3·4·5가 대교어린이TV를 통해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되고 있으며, 대교 놀이 Q 채널을 통해 오후 12시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PLAY&LEARN TN’에서 매주 목, 금 오후 2시 5분에 본 방송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5분에 재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당근과 캐롯 시즌 1,2’는 ott ‘왓챠’에서 다시 보기로 감상할 수 있다.
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종 아동복 브랜드와 협업해 발간하는 키즈 매거진 ‘보나몽’, ‘키라키즈’는 교보문고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