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새 앨범 'KILL MY DOUBT' 콘셉트 공개…5인 5색 출구 없는 블랙홀 매력

입력 2023-07-13 08:30  



ITZY(있지)가 5인 5색 출구 없는 블랙홀 같은 매력으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ITZY가 오는 31일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과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신보 콘셉트를 느낄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ITZY 2023년 첫 컴백을 향한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3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추가로 게재해 K팝 팬들의 주목을 모았다.

공개된 포토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마치 경기를 앞둔 라커룸에서 비장함이 맴도는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올블랙 스타일링, 당당한 애티튜드, 시크한 아우라로 ITZY표 카리스마를 구현했다. 더불어 생생한 현장감이 돋보이는 콘셉트 클립에서는 카메라 앞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포착됐고, 매혹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보 'KILL MY DOUBT'은 ITZY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품은 작품으로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단단한 믿음과 용기'를 타이틀곡 'CAKE'를 비롯한 총 6트랙에 표현했다.

'CAKE'는 K팝 인기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ITZY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2023년 여름을 대표할 특급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 'SNEAKERS'(스니커즈) 등 매 여름 글로벌 리스너들을 매료시킨 ITZY가 신곡을 통해 서머퀸 활약세를 이어간다.

ITZY는 타이틀곡 'CAKE', 수록곡 'BET ON ME'(벳 온 미),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총 세 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팝업 스토어, 발매 기념 무료 쇼케이스 등 풍부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한편 ITZY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를 정식 발매하고 2023년 여름을 쿨 에너지로 물들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