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CRAVITY)가 직접 만든 캐릭터 크크루(CCREW)로 팬들과 함께 여름을 맞이한다.
소속사 측은 20일 “크래비티가 오늘부터 26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POP UP ICONIC에서 공식 캐릭터 크크루의 팝업 스토어 '썸머 크크루(SUMMER CCREW)'를 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크크루는 크래비티의 9인 9색의 매력을 담아낸 공식 캐릭터로, 세림의 울피부터 앨런의 귄이, 정모의 랑모, 우빈의 우카, 원진의 다콩이, 민희의 강몽이, 형준의 터리, 태영의 용티, 성민의 토미까지 멤버들이 직접 캐릭터의 디자인을 비롯해 특징, 자주 하는 말, 성격, 좋아하는 음식, 추가 세계관 설정 등 각자의 아이디어와 개성을 담아 완성했다.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글로벌 러비티(공식 팬클럽명)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는 크크루가 여름을 맞아 '썸머 크크루'로 돌아왔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한층 더 깜찍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크크루 관련 MD 상품 구매는 물론, 이벤트 등 여름휴가를 떠난 크크루의 모습들을 가득 담아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크래비티는 '2023 크래비티 첫 번째 월드 투어 '마스터피스'(2023 CRAVITY THE 1ST WORLD TOUR 'MASTERPIECE')'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