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첫 방송” 남궁민X안은진X이학주X이다인 ‘연인’, 꼭 봐야 할 이유 넷

입력 2023-08-04 08:50  



드디어 ‘연인’이 온다.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

이쯤에서 ‘연인’의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자. 알고 보면 ‘연인’ 첫 방송을 더 깊이 있게 만끽할 수 있다.

하나.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절한 로맨스, 전쟁도 막지 못한 운명 같은 사랑

‘연인’은 사랑에 빠진 인간이 어디까지, 무엇까지 할 수 있는가에 대한 이야기다. 병자호란 전쟁 병화 속에서 닿을 듯 닿지 않는 연인의 애절한 사랑을 그리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 배우 남궁민(이장현 역)과 2023년 가장 주목받는 배우 안은진(유길채 역)이 만났다. 두 배우는 대체불가 매력과 연기력으로, 전쟁도 막지 못한 연인의 사랑을 더 애절하고 아련하게 완성할 것이다. 2023년 하반기, 당신의 마음을 애틋함으로 물들일 단 하나의 드라마 ‘연인’이 기대된다.

둘. 대한민국 최고 배우 남궁민의 10년만 사극 복귀, 또 한 번의 남궁민 신드롬 예고

남궁민은 시청률, 화제성 모두 잡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 배우이다. 그런 그가 10년 만에 사극으로 돌아온다. 남궁민은 ‘연인’에서 지성미, 남성미, 강력한 서사, 미스터리,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까지 모두 갖춘 극강 매력의 남자 주인공 이장현 역을 맡았다. 앞서 ‘연인’ 제작진은 매력적인 이장현 캐릭터는 배우 남궁민이 아니었다면 완성될 수 없었을 것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2023년 하반기, 대한민국은 ‘연인’의 남궁민 신드롬으로 들썩일 것이다.

셋. MBC 명품사극 계보를 잇는 대작의 탄생

‘허준’, ‘다모’, ‘대장금’, ‘주몽’, ‘이산’, ‘선덕여왕’, ‘해를 품은 달’, ‘기황후’, ‘옷소매 붉은 끝동’ 등 이름만 들어도 다시금 우리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명품사극을 탄생시킨 사극 명가 MBC. 2023년은 ‘연인’이다.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황진영 작가의 섬세한 필력과 ‘검은태양’ 김성용 감독의 힘 있는 연출, 막강한 스케일,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력이 어우러진 ‘연인’은 MBC 명품사극 계보를 잇는 대작이 될 것이다.

넷.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다인 믿고 보는 배우들이 선사하는 강력한 스토리텔링

대한민국 최고 배우 남궁민, 2023년 가장 주목받는 배우 안은진, 자타공인 최강 존재감의 배우 이학주(남연준 역), 단아한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의 배우 이다인(경은애 역). 믿고 보는 배우들이 ‘연인’을 위해 뭉쳤다. 여기에 김윤우(량음 역), 최무성(양천 역), 김준원(홍타이지 역), 최영우(용골대 역), 지승현(구원무 역), 김종태(인조 역) 등 세대불문 최강 배우들까지 합세해 ‘연인’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배우들의 연기 열전 보는 재미까지 가득할 드라마 ‘연인’이 기대된다.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은 4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